빠른 상담 | 온라인 상담을 통해 맞춤 법률서비스를 제공
24시
상 담
02-6956-1811
010-8420-3464

의뢰인 후기

대환을 찾아주신 소중한 의뢰인의 후기입니다.

형사소송
소송 후기 - 정말 감사합니다
처음겪는 일에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막막하고,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은 상태에서 마음도 너무 힘들었는데, 처음 방문 상담 시 부터 대표 변호사님과 담당 변호사님이 되신 김대홍 변호사님께서 제 사건 관련된 법률적인 부분을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마음이 놓였습니다. 재판 진행 내내 제 입장에서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 받게 되었습니다. 무엇보다 소송이 진행되는 긴 기간동안 본인 일처럼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
2022-09
최**
소송후기
형사소송
너무 만족합니다!
변호사님이 제 입장이 어떠한지 너무나도 잘 이해해주셔서 상담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하나도 없었던것같습니다. 현실적인 조언들도 너무나도 감사합니다. 상담시간이 오바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끝까지 들어주시는 변호사님 마음에 감동을 받았습니다. 정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:)
2021-07
김**
전화상담
형사소송
정말 감사합니다 변호사님
정말 많이 불안했는데 사소한부분까지 고려해주 시는 모습에 정말 신임이 많이 갔습니다. 짧은 상담이였지만 정말 의뢰인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변호사님에게 정말 많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. 감사합니다.
2021-06
t********
전화상담
형사소송
결정을 내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
여기저기에서 어깨너머로 조언은 많이 받았는데, 확실히 변호사한테 상담을 받아봐야 내가 여지껏 받은 조언이 제대로 된 조언인지 아닌지 파악이 되는거같네요. 15분동안 알차게 상담해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.
2021-06
강**
전화상담
형사소송
변호사님 덕분에 불안한 마음이 한결 덜어졌습니다.
예상하지도 못한 날벼락이어서 밤잠을 설쳤습니다. 변호사님과 전화연결이 됐는데 저의 긴장된 마음을 덜어주시려 하는지 대단히 따뜻한 말투로 대화를 이끌어주셔서 그나마 진정을 하면서 상담을 한 것 같아요.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.
2021-06
김*
방문상담

검색

" "